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수면건강 웹진

수면건강 웹진

갤러리입니다.

낮잠을 자는 것이 지능과 기분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POSTED BY 밀크핏 | 2020-09-23 | HIT : 154




몇 년 동안 낮잠은 게으름의 표시로 인식되었습니다.


하지만 과학적인 발전 덕분에 한낮에 낮잠을 자는 것은 단순히 눈을 감는 것 이상의 의미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한낮에 휴식을 취하는 것은 여러분의 기분, 경계심, 창의력, 그리고 기분을 북돋아 줄 수 있습니다. 60분의 낮잠은 심지어 10시간의 주의력을 향상시킵니다.

최근의 연구는 'NASA' 시험이라고도 알려진 비행 중 조종사들이 낮잠으로부터 많은 이득을 얻는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조종사가 낮잠을 자는 동안 부조종사가 대신조종 한 결과, 조종사의 컨디션은 34퍼센트까지 향상되었습니다.
이 실험으로, 하버드 의대는 낮잠을 자는 것이 실제로 뇌 성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45분의 낮잠이 학습과 암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여러분의 하루에 시행되는 짧은 수면이 여러분을 더 건강하고, 더 안전하고, 더 똑똑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하지만, 어떻게 낮잠을 잘 잘수 있는지 이해하기 위해서는, 여러분의 몸을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다음 기사는 낮잠을 자는 것이 과연 건강에 좋은가 하는 근본적인 질문에 답합니다.





낮잠이 어떻게 시작 되었을까?



낮잠의 전통은 수천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러므로 오늘날의 '시에스타'(낮잠을 권장하는 문화)의 기원은 스페인에서 유래합니다.
낮잠이라는 단어는 라틴어 'hora sexta'에서 왔습니다.

하루 중 여섯 번째 시간을 뜻합니다.

그 이유는, 낮의 시작을 새벽 6시로 봤고, 따라서 여섯 번째 시간은 낮잠 시간이 시작되는 정오가 되었습니다

많은 히스패닉 국가들의 영향을 통해. 여섯 번째 시간은 곧 '시에스타'로 단축되었다.

요즘 '시에스타'는 국제적으로 낮잠의 대명사로 알려져 있다. 또는 다시 말해서 하루 중 쉬는 시간을 뜻합니다.

과거에는 낮잠을 자는 것이 육체적인 휴식을 위한 필요조건 이었습니다.

특히 더운 기후에서, 사람들은 에너지를 회복하고 강한 한낮의 광선을 피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낮잠 자는 것이 건강에 도움을 주는것인가?


흥미롭게도, 미국에서는 심지어 전체 인구의 34%가 매일 낮잠을 잔다고
그 중, 노인들은 젊은이들보다 낮잠을 더 많이 잡니다. 조사에 따르면 노인들은 밤잠은 물론 잠드는 데 더 많은 어려움이 있다고 한다.

그들의 연구에 따르면, 65세 이상의 성인들은 남성의 13%와 여성의 36%가 잠드는 데 적어도 30분이상 걸린다고 합니다.

그들의 최소 수면 시간이줄어들기 때문에, 낮 동안 낮잠을 자는 것이 중요한 것은 당연합니다.

리버사이드 캘리포니아 대학의 심리학자이자 Take a Nap의 저자인 새라 메드닉 박사는  Change Your Life는

"우선, 왜 낮잠을 자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합니다.

하루의 대부분을 졸리고 지치는 기분으로 보낸다면. 그것은 당신이 겪고 있는 더 심각한 건강 문제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피곤한 사람들이 불면증, 높은 스트레스 수준 또는 심지어 우울증을 겪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새라 메드닉 박사에 따르면, 낮잠은 누구에게나 건강에 좋다고 합니다.

낮잠은, 여러분의 뇌 기능을 향상시키고, 생산성, 기억력과 창의력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우리는 30분정도의 낮잠을 통해서 약간의 휴식을 받아들이고 낮잠의 건강상의 이점을 누려야 한다고 말합니다.






많은 상황에서 낮잠이 이로운점은 무엇일까요?



   1.  경계력 향상
나사의 26분 낮잠은 그들의 감각을 54%까지 높여줄 수 있습니다.

낮잠을 자는 것은 당신의 지나친 그로기 상태를 이롭게 하고 당신의 몸과 마음에 새로운 에너지를 줍니다.

   2. 스터디 시간 중 – 집중력 향상
특히 한 가지 일에 너무 오래 매달려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면 낮잠을 자야합니다.

그것은 분명 신선하고 회복이 잘된 사고방식으로 그 일을 재접근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3. 에세이 쓰기 – 창의력 향상
"Good Morning Creativity"에 대한 연구에 따르면.

낮잠은 여러분의 창의적인 사고, 문제 해결, 그리고 고정관념 밖의 사고를 강화시킬 수 있닥 합니다.

   4. 포스트 클래스 – 기억력 향상
1시간 미만의 낮잠은 단기 기억력을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낮잠을 자는 것은 정보를 분류하고, 새롭게 수집된 학습을 흡수하고, 그것을 장기적으로 기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5. 이해 증진 - 잠자는 동안 정보가 입력됨
대학생들을 위한 낮잠의 또 다른 이점 중 하나는 새롭게 수집된 정보를 분류할 뿐만 아니라 이해를 깊게 한다는 것입니다.

사실 낮잠을 자는 것은 여러분의 뇌가 여러분의 뇌의 넓은 영역에 걸쳐 아이디어와 정보를 이동시킬 수 있는 귀중한 시간입니다.


   6. 생산성 향상
만약 당신이 졸리고 압도당하고 있다면. 낮잠을 짧게 자면 기운이 올라가고 남은 하루 동안 업무 결과가 좋아질 것 입니다.
나사에 따르면, 필요한 것은 26분뿐이라고 한다! 당신은 점심시간 동안 휴식을 취하고 상쾌한 기분을 느끼기 위해 이 시간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사실, 여러분은 커피 한 잔을 마신 후 보다 더 많은 에너지를 느끼고 깨어날 것이고 더 생산적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7. 정신 건강을 증진
하지만 직장에서 낮잠을 자는 것의 다른 이점 중 하나는 그것이 정신 건강을 증진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낮잠의 건강상의 이점은 여러분이 스트레스에 대처하고, 모든 것을 관점에 두며, 전반적으로 더 긍정적인 전망을 갖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사실 낮잠의 건강상의 이점은 엄청납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에너지와 기분을 북돋우고 하루의 남은 시간 동안 생산적이고 에너지가 넘칠 수 있는 여분의 힘을 줍니다.


낮잠의 모든 건강상의 이점을 취하고. 또한 신경써야 할것은 침구가 자신에게 적합하고 편안하도록 해야 한다!

밀크핏의 라텍스 침구류는 환경에 안전하며 겨울에는 따뜻하게, 여름에는 시원하게 해 주는 역할을 한다.

그것은 여러분의 체형과 조화를 이루며, 여러분이 최고의 편안함을 느끼도록 보장 해줍니다.



자연에서 온 수면건강 밀크핏




게시판 상세
첨부파일 fairy-tale-1180921_1920.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