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수면건강 웹진

수면건강 웹진

갤러리입니다.

밀크핏 탈라레이 라텍스의 환기(통기성) 이야기

POSTED BY 밀크핏 | 2020-10-28 | HIT : 169




신선한 바람이 부는 개방적이고 깨끗한 방에서 하루를 보내시겠습니까?
밀크핏 탈라레이의 통기성은 다른 라텍스침구에서 느끼지 못한 상쾌함을 줄수 있습니다


탈라레이 라텍스가 환기를위한 최고의 구조로  

궁극적으로 건강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이유를 설명하겠습니다!



우리는 탈라레이 라텍스와 고객님이 보편적으로 쓰고 있는 던롭라텍스 그리고 메모리폼의 환기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왼쪽의 탈라레이 라텍스가 보편적인 던롭라텍스와 메모리폼 보다 환기(통기성)에 훨신 유리 하다는것을 볼수 있습니다


이러한 환기는 수면에 있어 매우 중요합니다.


환기는 매트리스 기후에 영향을 미칩니다. 즉, 시트와 매트리스, 토퍼 또는 베개 사이의 온도 및 수분 관리. 매트리스, 토퍼 또는 베개를 통해 최적의 공기 흐름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땀을 흘릴 수 있습니다 .

이에 대한 정확한 단어를 가스 이동이라고합니다. 다른 가스와 마찬가지로 물 (또는이 경우 땀) 증기가 다른 가스와 혼합되어 침구 제품 내에서 균등하게 분산됩니다.

인체는 매일 밤  한 컵 정도를 방출 합니다. 이것은 자체 체온 때문입니다. 침구 류가 통풍재로되어 있지 않으면 땀이 많이 납니다.

땀은 흘러 내리지 않고 침구 제품에 축적됩니다.
이것은 위생에 중대한 영향을 미칩니다. 이것은 매트리스, 토퍼 또는 베개가 먼지 진드기 및 빈대를위한 훌륭한 번식 및 먹이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환기가 되지않으면 침구에서 악취가 발생하고 위생에 굉장히 취약해 집니다.

또한 곰팡이가 생기기 쉬운 환경이 됩니다. 곰팡이는 알러지 반응을 일으킬수 있습니다.

탈라레이 라텍스는 다른 보편벅인 라텍스 침구에 비해 약7배 환기가 잘됩니다.

왜 탈라레이 라텍스가 환기가 웧씬 더 잘될까요?

그것은 모두 생산 과정으로 귀결됩니다. 던롭라텍스와 같은 다른 유형의 라텍스 컴포트 소재와 비교할 때 탈라레이 라텍스의 생산 공정은 훨씬 더 복잡합니다.

기존의 던롭라텍스는 진공, 동결, 겔화 및 가황 처리를 거치지 않습니다.

탈라레이 라텍스의 고유 한 생산 공정 덕분에 최종 제품은 개방형 원형 세포 구조를 갖게됩니다. 이를 통해 공기가 고급 천연 컴포트 소재를 통해 공기가 흐를 수 있습니다.

또한 개방형 원형 셀 구조는 다른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여기에는 부드럽지만 지지력이 있고, 더 위생적이며 내구성이 있으며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합니다.

 

탈라레이 라텍스의 제작 과정을 참고하세요!






게시판 상세
첨부파일 Sleeping-woman.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